배성재 “하....질 경기가 아닌데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5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u2KiIaxU_LY?si=Yk6at-o6dSWUdgW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노전술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19 걍 무난히 0대0 각이었는데 쓰읍 작성자박지성포레버 | 작성시간 26.06.19 전반엔 진짜 잘했는데 넘 아쉽 작성자피러 | 작성시간 26.06.19 뒤에서 돌리다가 뻥 축구 하는게 전술 맞는거죠??90년대 많이 하던 전술인데 작성자LEGEND DAVID VILLA | 작성시간 26.06.19 이기지는 못하더라도 지지는 말았어야지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