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배성재 “하....질 경기가 아닌데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54 목록 댓글 7


https://youtu.be/u2KiIaxU_LY?si=Yk6at-o6dSWUdgW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노전술
  •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19 걍 무난히 0대0 각이었는데 쓰읍
  • 작성자박지성포레버 | 작성시간 26.06.19 전반엔 진짜 잘했는데 넘 아쉽
  • 작성자피러 | 작성시간 26.06.19 뒤에서 돌리다가 뻥 축구 하는게
    전술 맞는거죠??90년대 많이 하던 전술인데
  • 작성자LEGEND DAVID VILLA | 작성시간 26.06.19 이기지는 못하더라도 지지는 말았어야지 에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