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하....질 경기가 아닌데 너무 화가 나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쟈크루소 작성시간26.06.19 진짜 한 줄 요약이죠... 질 경기가 아니었다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순하게살자 작성시간26.06.19 대놓고 플랜이 없다 홍잘못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 Jong 작성시간26.06.19 진짜 노전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버노바 작성시간26.06.19 걍 무난히 0대0 각이었는데 쓰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성포레버 작성시간26.06.19 전반엔 진짜 잘했는데 넘 아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러 작성시간26.06.19 뒤에서 돌리다가 뻥 축구 하는게 전술 맞는거죠??90년대 많이 하던 전술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GEND DAVID VILLA 작성시간26.06.19 이기지는 못하더라도 지지는 말았어야지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