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모과차
|
작성시간
26.06.19
이 책 정말 좋았어요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노동시간 좀 줄였으면 좋겠다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19
제3자의 평가보다
본인 스스로가 페미니즘 소설이라 말하고 자신과 주변에서 겪은 여성 차별, 피해, 불이익을 얘기한다는 책
-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19
ㅇㅈ
-
작성자피러
|
작성시간
26.06.19
62년생 김혜자로 나왔으면 공감 많이 되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