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82년생 김지영 도입부 읽다보면 드는 생각.jpg

작성자명박존박산다라박|작성시간26.06.19|조회수2,44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과차 | 작성시간 26.06.19 이 책 정말 좋았어요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노동시간 좀 줄였으면 좋겠다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19 제3자의 평가보다
    본인 스스로가 페미니즘 소설이라 말하고 자신과 주변에서 겪은 여성 차별, 피해, 불이익을 얘기한다는 책
  •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19 ㅇㅈ
  • 작성자피러 | 작성시간 26.06.19 62년생 김혜자로 나왔으면 공감 많이 되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