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李대통령 "당도 정부에 쓴소리 가능…좋은 소리만 해야 하나"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19|조회수2,167 목록 댓글 3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5537291?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끄야 | 작성시간 26.06.19 그럼 뉴박이들한테 대놓고 얘기하세요. 쓴소리한다고 대통령 흔드네 마네 오바좀 하지 말라고. 조금만 반박해도 적으로 몰아가는 뉴이재명을 집어서 얘기하라고요.
  • 작성자리틀보이 | 작성시간 26.06.19 이동형한테 전화해서 김용민이랑 둘 다 자제하라고만 해도 진정성 인정함
  • 작성자준형 | 작성시간 26.06.19 다들 오늘 기자회견 봤으면 좋겠음
    다 공감되고 합리적인 말이라 생각
    지지합니다
  • 작성자마카티킹 | 작성시간 26.06.19 댓글들이 요즘 살벌해서 그렇지,
    묵묵히 지지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끝까지 지지하겠습니다.
  •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19 원론적이고 합리적인 말인데 진정성 있으려면 일베화된 뉴이재명 세력과의 단절 선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