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작성자Google|작성시간26.06.19|조회수2,72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_lup | 작성시간 26.06.19 정확
  • 작성자난적 | 작성시간 26.06.19 12년전에 친누나가 입사했는데 지금까지 근무중임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9 그땐 그럴만 했다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당장 내일도 예측을 못하는데 그땐 그게 최선이였겠지. 그렇게 따지면 뭐 나도 12년전에 하이닉스 풀매수 해놓을걸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19 그럼에도 lg화학이면 샐러리맨 중 탑 오브 탑 아닌가
    하이닉스가 신계이긴하지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