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s_lup
|
작성시간
26.06.19
정확
-
작성자난적
|
작성시간
26.06.19
12년전에 친누나가 입사했는데 지금까지 근무중임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19
그땐 그럴만 했다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19
당장 내일도 예측을 못하는데 그땐 그게 최선이였겠지. 그렇게 따지면 뭐 나도 12년전에 하이닉스 풀매수 해놓을걸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19
그럼에도 lg화학이면 샐러리맨 중 탑 오브 탑 아닌가
하이닉스가 신계이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