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허허허 작성시간 26.06.19 공뭔 10년정도 한 입장서 말씀드리면, 충주걸이 계속 공뭔 할 거면 다른 부서로 도망가는 게 맞죠. 동기들은 해당 직급에 맞는 업무 맡아서 일 하면서 행정직으로서 해야 할 업무를 익히고 있는데, 자기는 저것만 하고 있으면 불안하죠. 직급과 경력은 쌓이는데 보통의 행정직 공뭔으로서 요구되는 업무경력을 쌓질 못하고 있으니까, 시간이 갈수록 불안할겁니다.
-
작성자Starbucks 작성시간 26.06.19 지방직 순환돌리지 않나요? 전임자도 면사무소인가 갔다던데.
-
작성자포메찡 작성시간 26.06.20 선하게 귀여우셔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