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이강인, 홍명보 만나기전에 애초에 경기 끝나고 화나있었던.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87 목록 댓글 6

애초에 경기끝나고 ㅈㄴ화나있음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서 홍명보를 무시하는듯한 행동으로 짤라서
그 전 상황도 같이 올림 저러고 인터뷰하러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랑 | 작성시간 26.06.19 ㄹㅇ 마지막에 달라고 손짓하는데 이한범 밑에 줘서 어이없이 뺏기는거 보고 ㅋㅋㅋㅋㅋ
  • 작성자살살합시다 | 작성시간 26.06.19 ㅈㄴ 화나겠지..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이 너무 굳어있음
  • 작성자모닝슈 | 작성시간 26.06.20 제발 명보 무시하는거였으면 좋겠다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0 ㅜㅠ 우리 강인이 ㅜㅜ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0 단체로 무시했음
    지금 명보 없었을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