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어느 개인투자자의 한숨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0|조회수2,637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20 코스피 전체 실적에서 삼전닉스가 차지하는 부분이 70프로가 넘는데 시총 비중은 둘이 합쳐 55프로 정도 밖에 안돼서 수급이 그 쪽으로 쏠리는게 이상하지 않아요.
  • 작성자최민메 | 작성시간 26.06.20 팔고 사라
  • 작성자카카가좋아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하닉180~200때 다른 종목 다 정리하고 샀으면 이득인데 못 정리하고 가지고 있는데 그대로거나 마이너스네요
  • 작성자아르센도 | 작성시간 26.06.20 사진만 보면 전체수익 플러스인데.. 뱅크오브아메리카 하나로
  • 작성자잭스의신 | 작성시간 26.06.20 삼전닉스 레버리지 출시되고부터는 정말 어려운 시장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