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국 월드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레띠 작성시간 26.06.20 32개국으로 다시 되돌리자
-
작성자4.알스날 작성시간 26.06.20 저도 48강은 좋은듯 ㅋㅋ 생소한 나라들도 보고 이색 매치도 많고 늘어난 만큼 퀄리티가 떨어지는거 같지 않아서 좋음
-
작성자NO5 오스마르 작성시간 26.06.20 48강까지는 괜찮음 근데 64강은 개오바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 26.06.20 32개국이 좋음
-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작성시간 26.06.20 승자승 빼곤 괜찮은듯. 승자승 원칙이 3라운드의 희망을 떨어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