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욕먹었지만 신의한수되는중

작성자asdf1004|작성시간26.06.20|조회수13,038 목록 댓글 32

48개국 월드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레띠 | 작성시간 26.06.20 32개국으로 다시 되돌리자
  • 작성자4.알스날 | 작성시간 26.06.20 저도 48강은 좋은듯 ㅋㅋ 생소한 나라들도 보고 이색 매치도 많고 늘어난 만큼 퀄리티가 떨어지는거 같지 않아서 좋음
  • 작성자NO5 오스마르 | 작성시간 26.06.20 48강까지는 괜찮음 근데 64강은 개오바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20 32개국이 좋음
  •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 작성시간 26.06.20 승자승 빼곤 괜찮은듯. 승자승 원칙이 3라운드의 희망을 떨어트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