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욕먹었지만 신의한수되는중

작성자asdf1004|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26.06.20 승자승과 와일드카드 때문에 별로 32 아니면 64로 깔끔하게 하는 게
  • 작성자 잠이부족해 작성시간26.06.20 저는 32팀이 더 재밌었음 쫄깃하고
    다음라운드 진출때 48개국중 16팀만 탈락하니까 긴장감이 떨어짐
  • 작성자 3LungPark 작성시간26.06.20 담엔 이탈리아 vs 중국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 Monica Bellucci 작성시간26.06.21 아..치열하겠는데?
  • 작성자 Joshua kimmich 작성시간26.06.20 "월드"컵이고 세계인들의 축제인데
    못보던 나라들 볼 수 있으니깐 저는 좋음 어차피 승자승이든 골득실이든 떨어질팀이 떨어지게 되어있음
    저는 최대한 많은 나라들이 월드컵 경험을 한다면 자연스레 우리나라축구도 발전될거라고 봐서
    저는 48개국으로 쭉 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애초에 우리나라같이 어디어디까지 가야한다는 목표가 있는 나라들이 긴장감을 느끼지 첫출전 하는 나라들 입장에서는 경기를 보는 것 자체가 축제니 뭐 보는 관점을 약간만 돌린다면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이나마 작성시간26.06.20 결국 64강으로 갈거 같은데
  • 작성자 마오마오 작성시간26.06.20 저는 32강이 더 재밌는 거 같음
    3등까지 올라가는 게 별로
    48강 유지한다면 2등까지 올라가고
    전 대회 4강팀 시드 주는 게 어떨지
  • 작성자 알레띠 작성시간26.06.20 32개국으로 다시 되돌리자
  • 작성자 4.알스날 작성시간26.06.20 저도 48강은 좋은듯 ㅋㅋ 생소한 나라들도 보고 이색 매치도 많고 늘어난 만큼 퀄리티가 떨어지는거 같지 않아서 좋음
  • 작성자 NO5 오스마르 작성시간26.06.20 48강까지는 괜찮음 근데 64강은 개오바
  •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20 32개국이 좋음
  • 작성자 부산사는 아스날팬 작성시간26.06.20 승자승 빼곤 괜찮은듯. 승자승 원칙이 3라운드의 희망을 떨어트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