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Joshua kimmich 작성시간26.06.20 "월드"컵이고 세계인들의 축제인데
못보던 나라들 볼 수 있으니깐 저는 좋음 어차피 승자승이든 골득실이든 떨어질팀이 떨어지게 되어있음
저는 최대한 많은 나라들이 월드컵 경험을 한다면 자연스레 우리나라축구도 발전될거라고 봐서
저는 48개국으로 쭉 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애초에 우리나라같이 어디어디까지 가야한다는 목표가 있는 나라들이 긴장감을 느끼지 첫출전 하는 나라들 입장에서는 경기를 보는 것 자체가 축제니 뭐 보는 관점을 약간만 돌린다면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