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20 얘들아 비 맞느라 고생하네
-
작성자오스먼트 작성시간 26.06.20 비 올때는 바닥이 미끄러워서 진짜 조심해야죠..
-
작성자족구왕홍만섭 작성시간 26.06.20 배텐에서 얘기하기로 비 맞으면서 공연해서 기억에 남는 대축이었다 함
-
작성자최남라 작성시간 26.06.20 멋지다
-
작성자Apink은지 작성시간 26.06.20 공연봐주시는 분들이 비 맞고 있움에도 응원해주시는게 고마워서 자기들도 서스럼 없이 비 맞고 공연할 수 있었다고!!!!! 그래서 기억이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