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아이돌]폭우속에서 행사뛰던 리센느 (250516 서강대 축제).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8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얘들아 비 맞느라 고생하네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20 비 올때는 바닥이 미끄러워서 진짜 조심해야죠..
  • 작성자족구왕홍만섭 | 작성시간 26.06.20 배텐에서 얘기하기로 비 맞으면서 공연해서 기억에 남는 대축이었다 함
  •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20 멋지다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0 공연봐주시는 분들이 비 맞고 있움에도 응원해주시는게 고마워서 자기들도 서스럼 없이 비 맞고 공연할 수 있었다고!!!!! 그래서 기억이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