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속에서 행사뛰던 리센느 (250516 서강대 축제).gif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20 얘들아 비 맞느라 고생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20 비 올때는 바닥이 미끄러워서 진짜 조심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족구왕홍만섭 작성시간26.06.20 배텐에서 얘기하기로 비 맞으면서 공연해서 기억에 남는 대축이었다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남라 작성시간26.06.20 멋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20 공연봐주시는 분들이 비 맞고 있움에도 응원해주시는게 고마워서 자기들도 서스럼 없이 비 맞고 공연할 수 있었다고!!!!! 그래서 기억이 많이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