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빡세게 살았던 고등학교 시절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0|조회수10,974 목록 댓글 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0 댓글보니 개부럽네...10시까지 매여있었는디
  • 작성자Daniel Agger | 작성시간 26.06.20 야자 개꿀이네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20 0교시도 없고
    야자도 일찍 끝나네요.
    개꿀ㅋ
  • 작성자Telmo zara | 작성시간 26.06.21 고등학교 처음엔 이게 맞나 싶었음..아침 일찍 가서 학교에 하루종일 있다가 집 가니까 자야되서..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21 0교시란것도 있어서 8시까지 가고 야자 10시 였는데..........진짜 어떻게 버텼냐...

    학교에서 똥 못 싸서 저 시간동안 똥 마려워도 참았는데 그때 버릇이 아직도 남아서 습관성 변비 때문에 아직도 고생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