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 VS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

작성자월클쏜|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9 목록 댓글 32

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

VS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




닥전? 닥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20 닥전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0 닥전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0 닥전 32강 가봐야 탈락일텐데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임
  •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21 16강이면 몰러..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1 32강전 올라간다고 무슨 재평가를 함? 48강전으로 바뀌어서 조별통과 난이도가 낮아졌는데...... 닥전임 아시안컵 까지 망치게 볼 순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