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 VS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 작성자월클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20 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land lakes 작성시간26.06.20 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verNeverGiveup 작성시간26.06.20 선수들은 답답하더라도 나름 행복축구하고 마무리했으면 좋겟고 몽규 명보는 지금 이시점에라도 날라가는게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20 차후 정상적인 절차가 이루어진다면 당연히 닥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긴조규성이승기 작성시간26.06.20 닥전인데 32강까진 올라갈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오마오 작성시간26.06.20 닥전 32강은 별로 기쁘지도 않을 거 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데이 작성시간26.06.20 닥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20 닥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9대장 정이안 작성시간26.06.20 닥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러 작성시간26.06.20 닥전 32강 가봐야 탈락일텐데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썸머맨 작성시간26.06.21 16강이면 몰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1 32강전 올라간다고 무슨 재평가를 함? 48강전으로 바뀌어서 조별통과 난이도가 낮아졌는데...... 닥전임 아시안컵 까지 망치게 볼 순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