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 VS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 작성자월클쏜|작성시간26.06.20|조회수1,137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VS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닥전? 닥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20 닥전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0 닥전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20 닥전 32강 가봐야 탈락일텐데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임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21 16강이면 몰러..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1 32강전 올라간다고 무슨 재평가를 함? 48강전으로 바뀌어서 조별통과 난이도가 낮아졌는데...... 닥전임 아시안컵 까지 망치게 볼 순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