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노르웨이, 초등학생 AI 사용금지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0|조회수2,241 목록 댓글 11

학습 능력 저하에 따른 방침
스마트폰 사용은 24년에 이미 금지
AI는 중학교 저학년때부터 교사 입회하에 제한적 사용 허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olid | 작성시간 26.06.20 무슨 말씀인가요? 면접 봤는데 결과를 미통보했다는건가요?
  • 작성자시스템오류 | 작성시간 26.06.21 경력 10년 넘은 개발자도 ai 쓰면서 바보가 되고 있다는 느낌인데, 애들은 스스로가 바보가 된다는 느낌도 없을테니...
  • 작성자메수트 외질 | 작성시간 26.06.21 나도 일하면서 점점 직접 생각하기보다 ai에게 의존하기 시작하는걸 느끼는데
    한창 사고력 길러야 하는 나이에 ai 쓰는건 독이 될거 같긴함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1 맞는 조치 같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1 요즘 민원이나 문서작성할때 ai넣고 딸깍해버리는거 습관되서 예전에는
    글잘쓴다는 소리많이들었는데
    지금은 그 능력을 ai에 의존하니 퇴화하는게 느껴짐....ㅠ
    어린애들은 습관되면 나중에 문장하나 쓰는것도 어려워하겠다 싶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