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능력 저하에 따른 방침
스마트폰 사용은 24년에 이미 금지
AI는 중학교 저학년때부터 교사 입회하에 제한적 사용 허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olid 작성시간 26.06.20 무슨 말씀인가요? 면접 봤는데 결과를 미통보했다는건가요?
-
작성자시스템오류 작성시간 26.06.21 경력 10년 넘은 개발자도 ai 쓰면서 바보가 되고 있다는 느낌인데, 애들은 스스로가 바보가 된다는 느낌도 없을테니...
-
작성자메수트 외질 작성시간 26.06.21 나도 일하면서 점점 직접 생각하기보다 ai에게 의존하기 시작하는걸 느끼는데
한창 사고력 길러야 하는 나이에 ai 쓰는건 독이 될거 같긴함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 26.06.21 맞는 조치 같음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 26.06.21 요즘 민원이나 문서작성할때 ai넣고 딸깍해버리는거 습관되서 예전에는
글잘쓴다는 소리많이들었는데
지금은 그 능력을 ai에 의존하니 퇴화하는게 느껴짐....ㅠ
어린애들은 습관되면 나중에 문장하나 쓰는것도 어려워하겠다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