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일본 세번째 골에 샷건 치는 기성용.gif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2,970 목록 댓글 7

 

기성용:

하, 왜 얘네는 축구를 이렇게 하지?

 

https://www.youtube.com/watch?v=vRZtT9fvKF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21 우리도 젊은 세대가(+능력있고) 축협 요직에 자리잡고 장기적으로 플랜을 가져가야 하는데.. 그럼 우리도 금방 다시 올라갈 수 있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강철비 | 작성시간 26.06.21 제대로 된 환경이라면 일본 보다 빠르게 더 나은 결과물을 내놓을거라 확신합니다. 다만 현실이 너무 암울할뿐...
  • 답댓글 작성자임중용 | 작성시간 26.06.21 강철비 양궁협회의 능력을 축협에 그대로 이식해온다? 10년 내에 아시안컵 우승 가능하다 봅니다.
  •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21 유능한 사람들이 요직에 들어가도 우리나라 팬들이 최소 4년을 기다려줄수 있을까에 난 의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축구는 이제 놓아줘야지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