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 입가렸다고 퇴장이라고? 이건 더 이상 축구가 아니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1|조회수8,10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기장 열기를 한번도 느껴보지도 못한, 정장 입은 탁상론자들이 만들어낸 서커스 같아출처 오마이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오 하이동 | 작성시간 26.06.21 저 입 가리는게 기자들이 입모양 보고 대화내용 유추해 소설쓰고 해서 선수들도 습관적으로 하는 거 아니었나?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1 남자가 입가리고 얘기하는게 더 쪽팔린거지 ㅋㅋ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1 당당하게 씨부려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1 오호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21 난 이 룰 찬성코너킥 룰, 시간끌기 방지룰. 다 찬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