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즐라탄 : 입가렸다고 퇴장이라고? 이건 더 이상 축구가 아니야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1|조회수8,108 목록 댓글 17

경기장 열기를 한번도 느껴보지도 못한, 정장 입은 탁상론자들이 만들어낸 서커스 같아


출처 오마이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오 하이동 | 작성시간 26.06.21 저 입 가리는게 기자들이 입모양 보고 대화내용 유추해 소설쓰고 해서 선수들도 습관적으로 하는 거 아니었나?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1 남자가 입가리고 얘기하는게 더 쪽팔린거지 ㅋㅋ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1 당당하게 씨부려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1 오호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21 난 이 룰 찬성
    코너킥 룰, 시간끌기 방지룰. 다 찬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