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1960년대 당시 서울역 모습 작성자김바덕|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1 제 기억으론 '6,70년대보단 (상경한 사람들 숫자가 훨씬 많아졌던) '80년대야말로 전성기였음 추석 귀성열차 예매할 때면 사람들이 저 광장에 가득했던 시절 중부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90년대 이후엔 자가용 이용자가 급증함 작성자풋볼셰프 | 작성시간 26.06.21 도쿄역처럼 발전 하지 못한게 아쉽네... 랜드마크가 될 수있는 수도의 기차역을 코레일 특유의 홈플러스 느낌나게 지어놔서 메리트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