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역사]1960년대 당시 서울역 모습

작성자김바덕|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1 제 기억으론 '6,70년대보단 (상경한 사람들 숫자가 훨씬 많아졌던) '80년대야말로 전성기였음
    추석 귀성열차 예매할 때면 사람들이 저 광장에 가득했던 시절

    중부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90년대 이후엔 자가용 이용자가 급증함
  • 작성자풋볼셰프 | 작성시간 26.06.21 도쿄역처럼 발전 하지 못한게 아쉽네... 랜드마크가 될 수있는 수도의 기차역을 코레일 특유의 홈플러스 느낌나게 지어놔서 메리트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