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960년대 당시 서울역 모습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억삼이 작성시간26.06.21 제 기억으론 '6,70년대보단 (상경한 사람들 숫자가 훨씬 많아졌던) '80년대야말로 전성기였음
    추석 귀성열차 예매할 때면 사람들이 저 광장에 가득했던 시절

    중부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90년대 이후엔 자가용 이용자가 급증함
  •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6.21 도쿄역처럼 발전 하지 못한게 아쉽네... 랜드마크가 될 수있는 수도의 기차역을 코레일 특유의 홈플러스 느낌나게 지어놔서 메리트도 없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