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대 당시 서울역 모습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억삼이 작성시간26.06.21 제 기억으론 '6,70년대보단 (상경한 사람들 숫자가 훨씬 많아졌던) '80년대야말로 전성기였음 추석 귀성열차 예매할 때면 사람들이 저 광장에 가득했던 시절 중부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90년대 이후엔 자가용 이용자가 급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풋볼셰프 작성시간26.06.21 도쿄역처럼 발전 하지 못한게 아쉽네... 랜드마크가 될 수있는 수도의 기차역을 코레일 특유의 홈플러스 느낌나게 지어놔서 메리트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