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사람들이 집 고를때 남향남향하는 이유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50,036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21 살아봐야 아는 정도임... 일요일 겨울에 앉아있으면 낮까지 계속 따뜻함.... 출근해서 집이 얼마나 따뜻한지 모르다가도 직접 겪어보면 알게됨
  • 작성자호세 가야 | 작성시간 26.06.21 집의 여러조건중에 채광 매우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
  • 작성자즤바겐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부산 용호동w.. 넘사 뷰때문에 북향이어도 집값이 ㄷ ㄷ
  • 작성자독거노인 | 작성시간 26.06.21 오히려 더워서 전 싫음 ㅠㅠ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22 여름엔 해가 안 들어와서 시원하고
    겨울엔 길게 들어와서 따뜻하고
    그냥 최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