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21 살아봐야 아는 정도임... 일요일 겨울에 앉아있으면 낮까지 계속 따뜻함.... 출근해서 집이 얼마나 따뜻한지 모르다가도 직접 겪어보면 알게됨
-
작성자호세 가야 작성시간 26.06.21 집의 여러조건중에 채광 매우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
-
작성자즤바겐 작성시간 26.06.21 하지만 부산 용호동w.. 넘사 뷰때문에 북향이어도 집값이 ㄷ ㄷ
-
작성자독거노인 작성시간 26.06.21 오히려 더워서 전 싫음 ㅠㅠ
-
작성자우주 작성시간 26.06.22 여름엔 해가 안 들어와서 시원하고
겨울엔 길게 들어와서 따뜻하고
그냥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