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집 고를때 남향남향하는 이유 작성자인스트먼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21 무조건 햇빛이 들어와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21 살아봐야 아는 정도임... 일요일 겨울에 앉아있으면 낮까지 계속 따뜻함.... 출근해서 집이 얼마나 따뜻한지 모르다가도 직접 겪어보면 알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세 가야 작성시간26.06.21 집의 여러조건중에 채광 매우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즤바겐 작성시간26.06.21 하지만 부산 용호동w.. 넘사 뷰때문에 북향이어도 집값이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거노인 작성시간26.06.21 오히려 더워서 전 싫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22 여름엔 해가 안 들어와서 시원하고겨울엔 길게 들어와서 따뜻하고그냥 최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