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중2 딸을 둔 아빠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17,94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22 new H_Crespo 둘 다 가정의 평화를 택했읍니다 ㅋㅋㅋ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중학교에 들어가고 남자에 대한것도 알아가고 2차성징이나 생리도 시작되고 새로운 인격체로 태어나는 시기라 아빠와의 관계는 당연히 쉽지않을거같음.. 근데 아들도?! 뭔가 좀 그렇게 되지 않나요??
  •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갠적으로 사춘기가 없었음.
    중딩때 질풍노도의 시기라는 교과서문구도 공감안됐던..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빠가 진짜 본투비 다정하고 엄마랑도 잘 지내야 자식과 멀어지지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