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을 둔 아빠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6.21 이거 보고 초3 딸이랑 최대한 친하게 지내려고 노력하는중 ㅜㅜ 중학생 첫째도 슬슬 질풍노도시기에 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지성최고 작성시간26.06.21 이시기 아빠들 우울증 온다는 얘기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liiilijjil 작성시간26.06.21 ㅜㅜㅜ나의미래인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baa 작성시간26.06.21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살바도르 작성시간26.06.21 작년까지 나한테 발차기하던 여자조카중학교 가더니 갑자기 90도로 인사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orongpark 작성시간26.06.21 누가 그러더군요. 사춘기는 부모와 헤어지는 연습을 하는거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합시다 작성시간26.06.21 딸아 태어난준것만으로도 고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21 저희는 어머니가 사춘기랍시고 부모한테 쌀쌀맞게 무게 잡아 구는 꼴 못 본다고 하셨어서. 저와 여동생 모두 그런 것 없이 지나간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2 new 그래도 반항기 없이 잘 넘어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22 new H_Crespo 둘 다 가정의 평화를 택했읍니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2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재 작성시간26.06.22 new 중학교에 들어가고 남자에 대한것도 알아가고 2차성징이나 생리도 시작되고 새로운 인격체로 태어나는 시기라 아빠와의 관계는 당연히 쉽지않을거같음.. 근데 아들도?! 뭔가 좀 그렇게 되지 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스카리온 작성시간26.06.22 new 난 갠적으로 사춘기가 없었음.중딩때 질풍노도의 시기라는 교과서문구도 공감안됐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밖은 위험해 작성시간26.06.22 new 아빠가 진짜 본투비 다정하고 엄마랑도 잘 지내야 자식과 멀어지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