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란사과 작성시간 26.06.22 new
H_Crespo 둘 다 가정의 평화를 택했읍니다 ㅋㅋㅋ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2 new
-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 26.06.22 new
중학교에 들어가고 남자에 대한것도 알아가고 2차성징이나 생리도 시작되고 새로운 인격체로 태어나는 시기라 아빠와의 관계는 당연히 쉽지않을거같음.. 근데 아들도?! 뭔가 좀 그렇게 되지 않나요??
-
작성자이스카리온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갠적으로 사춘기가 없었음.
중딩때 질풍노도의 시기라는 교과서문구도 공감안됐던..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작성시간 26.06.22 new
아빠가 진짜 본투비 다정하고 엄마랑도 잘 지내야 자식과 멀어지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