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인 92%는 이란이 전쟁에서 승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인디펜던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그래서 뭐.단독전쟁 감행하려고?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2 어쩌라고 핵이라도 쓰게? 지상군 투입도 없이 1억 인구 이란이 굴복할줄 알았냐?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2 그래 작성자아재씨 | 작성시간 26.06.22 전범새끼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22 졌으면 좀 짜져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