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이스라엘인 92%는 이란이 전쟁에서 승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1 목록 댓글 5





출처 인디펜던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그래서 뭐.
    단독전쟁 감행하려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2 어쩌라고 핵이라도 쓰게? 지상군 투입도 없이 1억 인구 이란이 굴복할줄 알았냐?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2 그래
  • 작성자아재씨 | 작성시간 26.06.22 전범새끼
  • 작성자de Jong | 작성시간 26.06.22 졌으면 좀 짜져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