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기치료 작성시간 26.06.22 기억남..
방송에도 그대로 나갔죠 ㅋㅋㅋㅋ 이런저런일 정형돈이 겪으면서 성장하더니
그다음해부터는 그냥 최전성기였음... -
작성자항문털TV 작성시간 26.06.22 이 편 다 봤는데 확실한건 명수옹 예전엔 좀 많이 거칠었어..
-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22 나도 저런거 때문에 박명수를 좋게 보지는 않았는데
다시금 보면 그 행동을 할때 박명수가 40이 안된걸로 알고있음 ㅋㅋㅋㅋ
어린거야.... 그냥 어린애가 철이 없던거지....
지금 보면 애기가 나이든 취급을 받았던거지.....
거기서 했던 실수 그리고 그걸 알고 나서 후회 미안함 사과 반복인거지....
그러면서 차츰차츰 나아지는 사람으로 발전이 되는거고 -
작성자진보 작성시간 26.06.22 정형돈 이런 것들 땜에 여러가지로 힘들어서 나간건가
-
작성자께께오톡 작성시간 26.06.22 저날 형돈이 안탔는데 버스먼저 떠난날 인듯 ㅋㅋㅋ
스택하나하나 쌓임 방송보면 쭉 표정안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