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웨인 존슨 작성시간 26.06.22 진짜 딸이랑 멀어지면 너무 속상할 것 같다 ㅠㅠㅠㅠ 어쩔 수 없겠지만은..ㅠㅠ
-
작성자cloud 작성시간 26.06.22 아들은 냉정하게 떠나면 안돌아옴 정말 빨리 떠남…떠나는 걸 막아야 함.. 취미를 공유하고.. 진짜 어린 머스마같이 놀아야 함.. 만화도 같이 보고 운동도 같이 해보고.. 뭔가 실질적인 행위가 지속되야함..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22 아직 초2라..아빠 껌딱지인데..맨날 안아줘 업어줘하는거 와이프는 다 받아주지 말라고 뭐라하는데...좀있음 아빠한테 안올꺼잖아ㅠㅠ 그냥 지금을 즐겨야지
-
작성자Madrid 작성시간 26.06.22 ㅜㅜ
-
작성자노가타무비자 작성시간 26.06.22 아우 내딸... ㅡㅜ
중1인데 스스로 사춘기라고 뽀뽀도 안해주고.. 뽈떼기도 못 만지게라고.. 이젠 손도 못 잡게 함 ㅡㅠㅠ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