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화]이동진 평론가 '토이 스토리 5' 평점, 한줄평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9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트라_pooh | 작성시간 26.06.22 new 평이 늘 은유적이고 그렇게 와 닿는다는 느낌은 잘 들지가 않음...너무 있어보이게 하려고 하는 느낌이랄까
  • 답댓글 작성자언수외질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줄평이니 어쩔수없는 부분이 있죠
  • 답댓글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22 new 공감
  • 작성자효명세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보구 왔는데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
  •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22 new 걍 똑같은데 스케일만 커진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