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평론가 '토이 스토리 5' 평점, 한줄평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울트라_pooh 작성시간26.06.22 new 평이 늘 은유적이고 그렇게 와 닿는다는 느낌은 잘 들지가 않음...너무 있어보이게 하려고 하는 느낌이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수외질 작성시간26.06.22 new 한줄평이니 어쩔수없는 부분이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구강윤성 작성시간26.06.22 new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명세자 작성시간26.06.22 new 어제 보구 왔는데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ndalf the Grey 작성시간26.06.22 new 걍 똑같은데 스케일만 커진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