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울트라_pooh
|
작성시간
26.06.22
평이 늘 은유적이고 그렇게 와 닿는다는 느낌은 잘 들지가 않음...너무 있어보이게 하려고 하는 느낌이랄까
-
답댓글
작성자언수외질
|
작성시간
26.06.22
한줄평이니 어쩔수없는 부분이 있죠
-
답댓글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22
공감
-
작성자효명세자
|
작성시간
26.06.22
어제 보구 왔는데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
-
작성자Gandalf the Grey
|
작성시간
26.06.22
걍 똑같은데 스케일만 커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