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지몬 작성시간 26.06.22 아주 극단적인 생각인가 싶지만, 70세 이상은 돈도 안내고 타는데 노약자석까지 내줄 필요성이 있나 싶기도 함. 출퇴근때 미어터지는 거 생각하면 그거 좌석 빼고 입석으로 만들면 미세하더라도 여유도 생기고 적어도 출퇴근 시간에는 안타려고 하지 않을까 싶음.
-
답댓글 작성자쓰루패스 작성시간 26.06.22 당신도 늙어요
그리고 늙으면 생각보다 근육량이 적어져서 서있는거 힘듭니다
그렇게 노약자석까지빼서 입석만들면 그게 옳은방향인가요?
참 삭막하네요 -
작성자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 26.06.22 나이 제한을 없애면 안되나? 교통비 보조는 따로 지원하고
-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22 출퇴근 시간 무료만 해제해도 서로 좋을텐데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22 70대로 올리는 거 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