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작성자Professor|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르츠. 작성시간26.06.22 서울시 재원으로만 하는거죠? 그럼 알빠노
  • 답댓글 작성자 엘사 작성시간26.06.22 코레일은 정부에서 보조 하고 있는데, 서울교통공사는 계속 부채로 잡아 놓는 것 같았습니다.
    얼마 전까지 이 부채 해결을 위해서 국회와 정부가 해결(코레일처럼)하라는 방송이 나오긴 했어요.(지하철 안내방송)
    저 멘트를 딱 이재명정부 들어서자마자 하길래... 윤석열 때는 아무 말 못하다가 저딴 소리 하는 구나 생각 했었죠...
  • 작성자 녹차라떼 작성시간26.06.22 난 시간제로 했으면 한다 출퇴근 시간때는 무조건 받자
  • 작성자 대쨩 작성시간26.06.22 요금을 무조건 무료보다 만 70세 이상은 50%할인 만 80세 이상은 80%할인 만 90세 이상은 무료 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듬
  • 작성자 Ne삶의 Ban 작성시간26.06.22 절감된 재원을 버스요금 지원에 쓰면 이게 맞는건가요?
  •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22 좋네
  •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22 전국민, 무슨 소득 70퍼 지원금 이딴거 하지말고 대중교통 이용하도록 장려해라 좀
  • 작성자 디지몬 작성시간26.06.22 아주 극단적인 생각인가 싶지만, 70세 이상은 돈도 안내고 타는데 노약자석까지 내줄 필요성이 있나 싶기도 함. 출퇴근때 미어터지는 거 생각하면 그거 좌석 빼고 입석으로 만들면 미세하더라도 여유도 생기고 적어도 출퇴근 시간에는 안타려고 하지 않을까 싶음.
  • 답댓글 작성자 쓰루패스 작성시간26.06.22 당신도 늙어요
    그리고 늙으면 생각보다 근육량이 적어져서 서있는거 힘듭니다
    그렇게 노약자석까지빼서 입석만들면 그게 옳은방향인가요?
    참 삭막하네요
  • 작성자 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26.06.22 나이 제한을 없애면 안되나? 교통비 보조는 따로 지원하고
  •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22 출퇴근 시간 무료만 해제해도 서로 좋을텐데
  •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2 70대로 올리는 거 찬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