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5 목록 댓글 32

https://n.news.naver.com/article/666/0000112201?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22 아주 극단적인 생각인가 싶지만, 70세 이상은 돈도 안내고 타는데 노약자석까지 내줄 필요성이 있나 싶기도 함. 출퇴근때 미어터지는 거 생각하면 그거 좌석 빼고 입석으로 만들면 미세하더라도 여유도 생기고 적어도 출퇴근 시간에는 안타려고 하지 않을까 싶음.
  • 답댓글 작성자쓰루패스 | 작성시간 26.06.22 당신도 늙어요
    그리고 늙으면 생각보다 근육량이 적어져서 서있는거 힘듭니다
    그렇게 노약자석까지빼서 입석만들면 그게 옳은방향인가요?
    참 삭막하네요
  • 작성자심심할때들어옴 | 작성시간 26.06.22 나이 제한을 없애면 안되나? 교통비 보조는 따로 지원하고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출퇴근 시간 무료만 해제해도 서로 좋을텐데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2 70대로 올리는 거 찬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