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보]일본 키옥시아, 4일만에 시총 10조엔 증가 (50 ->60조엔)

작성자한교동|작성시간26.06.22|조회수4,113 목록 댓글 4


키옥시아
(일본 낸드플래시 메모리 기업)

22일 장중 한때, 시가총액 60조엔(570조원) 돌파
4거래일만에 시총 50조엔 -> 60조엔으로 증가

종가 기준으로는 59.4조엔으로 '일본시총 1위' 유지

'도요타 자동차' 가 시총 60조엔 달성 이후 2번째 기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2 뭐 일본도 AI 관련기업 몇개는 있어야지머
  • 작성자브루노페르난데즈 | 작성시간 26.06.22 중요한건 키옥시아 지분 35%를 하이닉스가 가지고 있다는거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은쓰 | 작성시간 26.06.22 좀 팔아서 줄었을껄요?
  • 답댓글 작성자한교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키옥시아에 대한 하이닉스지분은
    한국/미국/일본 공동 컨소시엄으로 획득한거라,

    간접지분이에요. 미국 사모펀드 베인케피탈이 거의 19%
    가지고있는데, 여기서 하닉이 한 70%정도 행사할수있음.

    그니까10% 중후반대 실질적 지분이라 보시면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