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하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larence Seedorf 작성시간 26.06.22 아까 서울에서 운전하는데
어떤 오토바이 앞바퀴 들고 지하차도 들어감
오토바이 보니까 생각나서요
윌리라고 부르는군
3차선에 차도 많은데 미친놈인줄
눈앞에서 윌리 처음봤다능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22 100을 밟으면서 과실을 반반 생각하냐....... 근데 저 차는 왜 우회전을 1차로로 크게 돈거냐....
-
작성자Xabi Alonso 작성시간 26.06.23 횡단보도 건널때 신호위반하는 오토바이가 눈앞으로 지나가서 발로 차서 넘어뜨리면 어떤 처벌 받나요?
-
답댓글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23 처벌보다 님 다리 걱정을 하셔야 할듯 ㄷㄷ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23 와 난 오토바이도 문제지만 저 차가 너무 노답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