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자동차]60도로에서 100으로 달리다 사고난 오토바이.gif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5 목록 댓글 6

억울하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22 아까 서울에서 운전하는데
    어떤 오토바이 앞바퀴 들고 지하차도 들어감
    오토바이 보니까 생각나서요

    윌리라고 부르는군
    3차선에 차도 많은데 미친놈인줄
    눈앞에서 윌리 처음봤다능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22 100을 밟으면서 과실을 반반 생각하냐....... 근데 저 차는 왜 우회전을 1차로로 크게 돈거냐....
  • 작성자Xabi Alonso | 작성시간 26.06.23 횡단보도 건널때 신호위반하는 오토바이가 눈앞으로 지나가서 발로 차서 넘어뜨리면 어떤 처벌 받나요?
  • 답댓글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23 처벌보다 님 다리 걱정을 하셔야 할듯 ㄷㄷ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23 와 난 오토바이도 문제지만 저 차가 너무 노답인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