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도로에서 100으로 달리다 사고난 오토바이.gif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Clarence Seedorf 작성시간26.06.22 아까 서울에서 운전하는데 어떤 오토바이 앞바퀴 들고 지하차도 들어감 오토바이 보니까 생각나서요 윌리라고 부르는군 3차선에 차도 많은데 미친놈인줄눈앞에서 윌리 처음봤다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22 100을 밟으면서 과실을 반반 생각하냐....... 근데 저 차는 왜 우회전을 1차로로 크게 돈거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abi Alonso 작성시간26.06.23 횡단보도 건널때 신호위반하는 오토바이가 눈앞으로 지나가서 발로 차서 넘어뜨리면 어떤 처벌 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23 처벌보다 님 다리 걱정을 하셔야 할듯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23 와 난 오토바이도 문제지만 저 차가 너무 노답인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