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2030이 진보를 재수없어 하는 이유?

작성자담곰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887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23 그냥 SNS 영향이 제일 큰거 아닌가ㅋㅋ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또래들 중에 민주당 좋아하는 사람, 저 혼자임
    이게 일베 펨코 남자들만의 현상이라는 착각이 상황을 악화시키는 거임

    민주당vs국힘 구도가 아니라
    민주당 지지 vs 민주당 반대 구도 입니다

    상대평가가 아니라 절대평가입니다
    그게 민주당이 기득권이 된 현 시점의 평가 기준임

    민주당에 반대한다면 국힘이 더 좋다는거냐?
    라는 반문은 전혀 설득력이 없는 거임
    그저 민주당이 싫으니 제1야당을 찍는 건데 그게 국힘일 뿐인거임

    그러니까 청년층을 계속 공략해야 하는 거임
    아니면 그냥 이대로 세대갈등 지속하면서
    인구구조에 의한 투표결과를 계속 수용하거나
  • 작성자splashbrothers | 작성시간 26.06.23 여기 카페에 있는 2030들은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어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맞는 말을 하는 것임.
  • 작성자더브라위너 | 작성시간 26.06.23 한국사 선택과목 만든게 가장크다고봄.. 이mb작품
  • 작성자Andrey arshavin | 작성시간 26.06.23 보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