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23 저도 또래들 중에 민주당 좋아하는 사람, 저 혼자임
이게 일베 펨코 남자들만의 현상이라는 착각이 상황을 악화시키는 거임
민주당vs국힘 구도가 아니라
민주당 지지 vs 민주당 반대 구도 입니다
상대평가가 아니라 절대평가입니다
그게 민주당이 기득권이 된 현 시점의 평가 기준임
민주당에 반대한다면 국힘이 더 좋다는거냐?
라는 반문은 전혀 설득력이 없는 거임
그저 민주당이 싫으니 제1야당을 찍는 건데 그게 국힘일 뿐인거임
그러니까 청년층을 계속 공략해야 하는 거임
아니면 그냥 이대로 세대갈등 지속하면서
인구구조에 의한 투표결과를 계속 수용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