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30이 진보를 재수없어 하는 이유?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23 감정이 먼저고 이유는 나중에 찾는거지. 대한민국 역사상 교육투자를 가장 많이 받은 세대에서 왜 성조기 흔드는 노인들과 동기화되냐고.
    그냥 절여진 커뮤니티 감수성이잖아.
  • 작성자 기분이 그래서 작성시간26.06.23 2030이라고 다 국힘 지지하는것도 아님 지선에서도 서울 빼고 다른 곳은 민주당 지지가 많았음 심지어 영남에서도
  •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23 이데올로기가 별로 없고 공정 불공정 따지는데 국힘 지지율이 늘 40% 나오나?
    저런 방송은 왜 매번 이유를 합리적인것들에서 찾지?
  • 작성자 andrea 작성시간26.06.23 진보가 아니리 기성세대면 이해라도 하지

    바로직전인 윤석열때는 어떤목소리를 냈길래

    만족했다는 말인가 그럼
  •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23 뭔 ㅋㅋ
  • 작성자 jg421 작성시간26.06.23 일반적인 사람들이 돈 벌려면 국힘은 버리는 게 맞는 거 아닌가
  • 작성자 아마테라스 작성시간26.06.23 저런사람들도 있고 가짜뉴스에 절여져서 🐕 소리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양한듯
  • 작성자 김오즈 작성시간26.06.23 펨코,인스타 같은데서 가짜뉴스로 정치를 배워서 그럼
  •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23 근데 가짜뉴스 영향별개로 그 이슈때문에 조국싫어하는 2030많아요
  • 작성자 Gary Lineker 작성시간26.06.23 반은 맞고 반은 틀림
  • 작성자 마희영 작성시간26.06.23 이십년전에도 나오던 케케묵은 소리 같은데
  • 작성자 날아다녀 작성시간26.06.23 70대랑 20대랑 어떻게 정치성향이 같을수가 있냐고 ㅋㅋ명박이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기독교랑
  •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23 그냥 SNS 영향이 제일 큰거 아닌가ㅋㅋ
  •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23 저도 또래들 중에 민주당 좋아하는 사람, 저 혼자임
    이게 일베 펨코 남자들만의 현상이라는 착각이 상황을 악화시키는 거임

    민주당vs국힘 구도가 아니라
    민주당 지지 vs 민주당 반대 구도 입니다

    상대평가가 아니라 절대평가입니다
    그게 민주당이 기득권이 된 현 시점의 평가 기준임

    민주당에 반대한다면 국힘이 더 좋다는거냐?
    라는 반문은 전혀 설득력이 없는 거임
    그저 민주당이 싫으니 제1야당을 찍는 건데 그게 국힘일 뿐인거임

    그러니까 청년층을 계속 공략해야 하는 거임
    아니면 그냥 이대로 세대갈등 지속하면서
    인구구조에 의한 투표결과를 계속 수용하거나
  • 작성자 splashbrothers 작성시간26.06.23 여기 카페에 있는 2030들은 민주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어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맞는 말을 하는 것임.
  • 작성자 더브라위너 작성시간26.06.23 한국사 선택과목 만든게 가장크다고봄.. 이mb작품
  • 작성자 Andrey arshavin 작성시간26.06.23 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