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시간 01:49 new
저래서 대중교통문제로 혐오가 만연한건가…
-
작성자호나우신 작성시간 08:11 new
사당역 맛 좀 봐야겠네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08:53 new
지방 촌놈 서울 지하철 자체를 몇번 타보지 않았던 그 어느날 휴가 나와서 환승한다고 신도림에 내렸는데 사람보고 깜놀함. 무슨 축구경기 끝나고 몰려나오는 사람들 처럼 그때가 오전 10시였나 그랬는데도 사람 개많아서 깜놀함
-
작성자石村 작성시간 10:12 new
사당살때 지하철 출구에서 나올때마다 경기도 가는 버스 타려고 줄 서 있는거 보고 너무 경악했음.진짜 저 많은 사람들이 오늘안에 집으로 갈 수 있는것인가... 여기는 콘서트장인가..? 싶은 인파였고 이래서 서울 집값이 내릴 수가 없겠구나 했던 ㅜ
-
작성자께께오톡 작성시간 11:01 new
이래서 서울이 싫음 ㅋㅋㅋ군대있을때보다 더 싫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