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놈들 불신하는 지방사람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축구학개론 작성시간00:06 new 저 날은 널럴하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00:13 new 여의도 가보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00:49 new 찐입니까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00:49 new 한적 그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00:50 new 저건... 진지하게 한적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ximilian hecker 작성시간01:07 new 13년전에 서울에 면접보러가서 아침에 지허철타러갔는데 지하철이 어떻게 사람이 많아서 못탈수있지 싶었는데 겪어보고 어이없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베룹 작성시간01:10 new 신도림역 가면 기절초풍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일즈 모랄레스 작성시간01:49 new 저래서 대중교통문제로 혐오가 만연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우신 작성시간08:11 new 사당역 맛 좀 봐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08:53 new 지방 촌놈 서울 지하철 자체를 몇번 타보지 않았던 그 어느날 휴가 나와서 환승한다고 신도림에 내렸는데 사람보고 깜놀함. 무슨 축구경기 끝나고 몰려나오는 사람들 처럼 그때가 오전 10시였나 그랬는데도 사람 개많아서 깜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10:12 new 사당살때 지하철 출구에서 나올때마다 경기도 가는 버스 타려고 줄 서 있는거 보고 너무 경악했음.진짜 저 많은 사람들이 오늘안에 집으로 갈 수 있는것인가... 여기는 콘서트장인가..? 싶은 인파였고 이래서 서울 집값이 내릴 수가 없겠구나 했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11:01 new 이래서 서울이 싫음 ㅋㅋㅋ군대있을때보다 더 싫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