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unners 작성시간 26.06.23 취해서 누워있었나 보네...
-
작성자별이삼샵 작성시간 26.06.23 이건 진짜 택배트럭 기사분이 더 안타까운맘 들 정도네.. 야밤에 골목길에 잘 보이지도 않을텐데 누워있을거라 생각 어케하겠냐..
-
작성자starlight 작성시간 26.06.23 고인은 안타깝지만..
야간에 골목길에 사람이 누워있는게 보이나..? 택배기사만 불쌍.. -
작성자마하제로 작성시간 26.06.23 내주변에도 밤에 술드시고 바닥에 차도 길가에 누워있다가 사고로 돌아가신분계신데ㅜㅜ 택배기사분도 안보엿을듯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 26.06.23 정확한 사유는 모르겠지만 밤 골목길에 누워있으면 트럭기사분이 알기 힘드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