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23 여대생이 왜 누워있었지?? 힘들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an Cruyff 작성시간26.06.23 대낮도 아니고 밤이면 술 마시고 늦은 바람에 거리에 주무셨진 않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23 근데 밤에 누워있으면 진짜 안보였을듯 특히트럭이었으면 더더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nners 작성시간26.06.23 취해서 누워있었나 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23 이건 진짜 택배트럭 기사분이 더 안타까운맘 들 정도네.. 야밤에 골목길에 잘 보이지도 않을텐데 누워있을거라 생각 어케하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light 작성시간26.06.23 고인은 안타깝지만..야간에 골목길에 사람이 누워있는게 보이나..? 택배기사만 불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하제로 작성시간26.06.23 내주변에도 밤에 술드시고 바닥에 차도 길가에 누워있다가 사고로 돌아가신분계신데ㅜㅜ 택배기사분도 안보엿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23 정확한 사유는 모르겠지만 밤 골목길에 누워있으면 트럭기사분이 알기 힘드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