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중년이 편의점에서 고민하는 이유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50 목록 댓글 9

https://theqoo.net/square/425412705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똘끼타카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예전에는 주말 아침 축구 뛰고 나서 오후에 피곤하면 바로 더블초코 스무디 때려박았는데, 요새는 키오스크 앞에서 한참 망설임..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실제론 소화능력이 떨어지는건 아니라눈데

    운동부족 기초대사량 감소 스트레스 등 다양한 문제 때문에 더부룩하게 느낀다네용
  • 작성자간지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뭘 골라 먹어야 더 기가막히게 맛나게 먹을까 라는 고민을 10분넘게하는데. 완벽조합고민이 진짜 힘듦.
    그 지에스 오모리컵라면에 제육김밥이 젤 잘맞는듯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23 new 건강 때문에 고민하느라 오래 있는 것도 다른 의미로 슬픈네 ㅋㅋ
  • 작성자탈압박모드리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칼로리 때문이겠지
    그나마 단백질 조 더 든거 찾으려고 요리저리 읽어보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