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스압) 현시점 노답 상태라는 AI 데이터센터 상황.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23|조회수21,551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23 중국이 이기기 쉬우려나.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23 중국은... 저런거 무시하고 짓기 좋으니 더 발전하겠네요.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23 원전 초창기 모습이네 그당시 부안 근처살았던 사람이었는데
    진짜 도시자체가 들썩였던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23 고용에 아무 효과도 없고, 대기업에만 좋은 일임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23 이번에 엔비디아가 완전한 폐쇄형 액침냉각을 개발했다는데, 냉각을 담당하는 물이 외부로 배출되지도 추가로 투입되지도 않고 45도 정도 온도로만 유지한다고 하더라구요. 랙을 식힌 후에는 55도 정도로 올라가는데 라디에이터를 지나며 45도로 다시 떨어지면 냉각에 재투입되는 구조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