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삼전, 하이닉스 떨어지면 산다는 사람들 특징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2,92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말리오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사두고 안쳐다 보면 됨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저점에 산 분들은 즐기시면 될 것 같고 신규 진입하기에는 꺼려지는 양상이지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그런거임.... 더 떨여져도 됨 솔직히 나는.... 내 평단이 보이거든 내려오면 더담지 뭐 ㅋㅋ
    더 떨어지면 싸게 사는거고 ㅎㅎㅎ
  • 작성자보영이만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살까 고민인데 흠..어렵네요
  • 작성자에바그린 | 작성시간 26.06.23 new 방금 일부 추매. 내일 상황봐서 더 들어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