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말리오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사두고 안쳐다 보면 됨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저점에 산 분들은 즐기시면 될 것 같고 신규 진입하기에는 꺼려지는 양상이지
-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그런거임.... 더 떨여져도 됨 솔직히 나는.... 내 평단이 보이거든 내려오면 더담지 뭐 ㅋㅋ
더 떨어지면 싸게 사는거고 ㅎㅎㅎ -
작성자보영이만보영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살까 고민인데 흠..어렵네요
-
작성자에바그린 작성시간 26.06.23 new
방금 일부 추매. 내일 상황봐서 더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