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한국경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개밥 작성시간 26.06.23 약국 문 닫은 시점이 관건 같네요. 상비약이 늘 있다는 가정이 아닌 상황
-
작성자축구학개론 작성시간 26.06.23 그럼 찬성
-
작성자다은쓰 작성시간 26.06.23 반대 이유가 쫌 짜치네
아세트아미노펜이 인당 용량 조절해서 파는 것도 아닌데
그냥 약국 몇개 돌면 겁나 살 수 있는데 -
작성자이불밖은 위험해 작성시간 26.06.23 저희동네는 약간 외져서 근처에 약국이 딱 한개있는데 토요일 아침에만 해여,,진짜 개불편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23 상비약 종류 늘리는 거 찬성임.... 주말에 찾기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