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팀 게임 중에서 내가 해본것은?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385 목록 댓글 14

 

 

무엇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ㅈㄴ많은데 ㄷㄷ 콘솔류겜 입문하고픈분이나, 그냥 온라인겜만 주구장창 하다가, 혼자 하는게임 해보고 싶은데 잘 모르는분들 얘기해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백호 | 작성시간 26.06.23 사이버 펑크 해보셨니여? 추천하실만 한가여?
  • 답댓글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강백호 네 확장팩까지 엔딩 달렸습니다. 기존의 취향이 어느성향인지에 따라 좀 갈릴수 있겠지만 스토리나 그래픽, 전투시의 액션은 정말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 PC면 최상인데 콘솔이면, 살짝 아쉬운 느낌은 들어요. 그래픽을 온전히 다 못보여줍니다. 그리구 pc로 한다고 했을때도 엑박패드 및 플스 듀얼센스로 하시는것도 강력추천입니다. 사실 패드플레이가 필수요건이라고 생각해요. 손맛이나 즐겨나가는 방식이 압도적으로 유리하고 즐겁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백호 | 작성시간 26.06.24 베토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Jesse Lingard | 작성시간 26.06.24 킹오브98umfe ㅋㅋㅋ 이거말곤 모두 각기종 콘솔 가지고 있어서 콘솔로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